뮤지컬반

본문 바로가기

뮤직센터

Music Center of MBC Academy of Music & Dramatic Art

뮤직센터 Music Center

뮤지컬반

뮤직센터 뮤지컬반

뮤지컬반

모집대상
뮤지컬학과 입시 또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학생 및 성인 남, 여
커리큘럼
주 2회 또는 주 1회 1:1 보컬레슨(필수) / 연기 주 1회(선택) / 움직임 주 1회(선택)

입시반은 본원 기준에 따라 입시과정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과목 내용
연기1 발음, 발성, 호흡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과, 배우에게 필요한 화술 수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여 화술 훈련을 단계적으로 받게됩니다.
연기 입문반으로 배우에게 필요한 기초 항목들을 심층적으로 교육 합니다.
연기2 배우로써 필요한 신체이해와 표현훈련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신체이해와 표현훈련을 통한 응용력 훈련, 신체와 움직임, 정서 표현으로 훈련과정을 진행합니다.
연기3 메소드연기 수업을 바탕으로 희곡과 대본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고, 작품, 인물, 장면으로 나누어 좀 더 세분화적으로 분석력 및 테크닉을 습득하는 수업입니다.
댄스1 뮤지컬 연기에 필요한 안무 및 몸의 유연성, 스텝, 턴, 점프, 킥을 비롯한 테크닉을 배우는 과정으로 배우의 안무적 테크닉을 익히는 방송댄스 수업입니다.
댄스2 째즈댄스, 현대무용, 발레 – 연기자의 자세교정과 유연성, 근력을 발전 시켜주는 특기수업으로 무대연깅 가장 효율적이고 활용성이 많은 특기수업니다.
보컬1 악보 분석, 시창, 청음을 함께 수업함으로써 보컬에 필요한 기초과정 수업이 진행됩니다.
보컬2 보컬종류가 다양하기에 pop적인 발성뿐 아니라 classic을 아우르는 기술들이 필요하므로 각각의 올바른 발성으로 소리는 내를 것을 목표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보컬3 1:1 레슨으로 개개인에 장단점을 파악하고 다양한 뮤지컬 넘버를 익히며 각 장르에 따른 더욱 심도 깊은 수업이 진행됩니다.
뮤지컬 종합연기 연기 수업의 각 단계별 수업 종료 후, 개인의 강점을 파악하여 오디션 면접을 위한 연기, 노래, 움직임 종합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뮤지컬 공연연습 매년 연기 수업의 각 단계별 수업 종료 후, 수업에서 배운 훈련과정을 실질적으로 무대에서 적용하기 위한 수업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