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MBC아카데미 재원생 온라인 오디션 > 오디션 현황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Community of MBC Academy of Music & Dramatic Art

커뮤니티 Community

오디션 현황

커뮤니티 오디션 현황

[단편영화] MBC아카데미 재원생 온라인 오디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광주 댓글 0건 조회 8,362회 작성일 21-01-27 00:01

본문

[MBC 아카데미 재원 생 온라인 오디션]
[단편 영화]

제목 : [미정 (가제)]

대상 : MBC 아카데미 수강생 촬영 남자 전체
합격자에 한해 연락

모집 배역 : 20후반 30 대 남자 배우 (30대 감재사자 역할만 지원가능)

로그라인 : 불의의 사고로 죽은 인기 유튜버 영웅은 죽어서까지도 인기를 포기하지 못해 사후세계 브이로그를 찍기 시작한다.

시놉시스 :
죽어서까지도 인기를 포기하지 못한 인기 유튜버 영웅은 사후세계 브이로그를 찍으며 유튜버 생활을 지속한다.
하지만 곧, 감재사자가 영웅을 찾아오고 영웅은 그런 감재사자에게 이승에 남게 해달라며 애원한다.
감재사자는 그런 영웅에게 영웅 대신 저승에 보낼 영혼을 데려오면 이승에 남게 해주겠다는 조건을 내건다.
영웅은 그런 감재사자의 말에 자신을 대체 할만 한 영혼을 찾다 자신의 라이벌 누리를 떠올리게 되는데 과연 영웅은 이승에 남을 수 있을까?

배역소개 :
영웅 (남,27) 役
직업 : 폐가 탐방 BJ.
특징 : 인기를 누리기 위해서는 뭐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인생의 목표는 인기 하나 뿐이며 어리석은 행동도 서슴치 않는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말재주가 좋아 사람들을 쉽게 회유시킬 수 있다.

누리 (남,27) 役
직업 : 폐가 탐방 BJ.
특징 : 겉으로 보기에는 밝아 보이지만 정작 자신의 이익만을 챙긴다.
꼼꼼하고 야무진 성격이라 자신에게 해가 될 어떤 여지도 남겨두지 않는다.

감재사자 (남, 나이 측정 불가) 役
직업 : 감재사자
특징 : 매일 반복되는 업무에 지쳐 있다. 죽은 영혼들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방법과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감수성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냉정한 성격이다.

댓글 : (배역 / 나이 (년생) / 성별 / 이름)

댓글 남긴 후 (프로필 / 자유 연기 영상 / 자기 소개) 밴드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영웅 役, 누리 役 지원하시는 배우분들께서는 추가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연기한 영상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 마감 : 21/ 1/ 28/ 20시